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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라이나생명다이렉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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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답변)

    회사가 약관 및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청약할 때 계약자에게 전달하지 않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하지 않은 때 또는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자가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때에는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3개월 이후에는 약관과 청약서 미 수령의 사유로 품질보증해지는 불가하며, 고객님께서 요청하실 경우 재 발행이 가능합니다. 

  • A(답변)

    청약철회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 부터 15일 이내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사이버창구에서 청약철회 가능하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계약자 음성녹음을 통해 철회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철회 가능한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이며, 철회 시 기납입보험료 환급이 가능합니다.

    단,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1588-005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A(답변)

    네 가입가능합니다.

    단, 충치나 잇몸질환 등 치료할 내용이 없어야 합니다. 

  • A(답변)임플란트 원인이 잇몸질환 원인 아니며, 치조골 이식술이 동반되지 않았다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A(답변)성형(심미) 목적 치료는 보장제외이기 때문에 치아성형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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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