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다이렉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정기가상계좌를 발급받은 경우에는 은행의 정기 전산 작업 시간을 제외하고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오후 9시 이전 입금시 [입금일+1일] 뒤 입금 반영 처리되며, 오후 9시 이후 입금시 [입금일+2일] 뒤 입금반영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계약자 요청의 경우 타인 계좌(카드)로도 변경이 가능하나 납부자에게 동의를 받은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1588-0058)로 계약자분이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및 납부자 동의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2. 고객라운지로 계약자와 납부자분이 신분증 지참하시고 내방하실 경우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라운지 업무시간 : 평일 월~금 09:00-17:00)
미납이 있을 경우, 2회분(당월보험료+미납보험료)이 출금 될 수 있습니다.
단, 미납이 없으나 2회출금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588-0058)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록된 카드가 현재 정상 사용중인 카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효기간 경과, 사용중지 카드등 일 경우 보험료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상 사용중인 카드인 경우, 고객센터(1588-0058)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카드 상태가 정상이지 않을 경우,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에서 보험료 납입 변경 메뉴에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 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의 사이버창구 또는 고객센터(1588-0058)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사이버창구>입출금>보험료 납입
고객님. 혹시 보험 가입 할 때 본인의 <과거와 현재의 건강상태> 및 직업 등을 사실대로 고지하셨나요?
만약 이를 사실대로 알리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 시, 보험금을 받지 못할 수 있으므로 가입 시 신중히 고지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못찾으셨나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