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다이렉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보통 당일 납입 시 익일 오후에 은행에서 데이터가 당사로 전달되는 시일이 납부일로부터 2일정도 소요됩니다.
시간차이를 두고 조회해 보시면 입금 반영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후 9시 이전 입금 하신 경우 익일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사이버창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입금 당일 정상 입금 여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0058)로 전화주시면 보험료납입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대금 명세서에 기재된 보험료는 전월 보험료 대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세사항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는 고객센터(1588-0588)으로 전화주실 경우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급받은 정기 보험료 가상계좌는 계속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부활보험료 납입 등으로 임시 발급받은 가상계좌는 제외됩니다.
고객님께서 카드사에 출금 SMS 서비스 신청을 하신 경우 카드 승인시 SMS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서 서비스 해지 신청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계좌 및 법인계좌로도 납입계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등록증 등 일부 서류를 요청받으실 수도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못찾으셨나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