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다이렉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라이나다이렉트 가입 시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정보를 기준으로 각 상품별 심사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입이 중단 된 사유가 궁금하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1588-0058)로 문의하시면 고객정보 확인 후 사유에 대하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상품별 가입연령은 다음과 같습니다.(보험나이 기준, 약관참조)
-치아보험 : 20~50세
-암보험 : 20~50세
-어린이보험 : 0~15세(어린이 보험의 경우, 생후 3개월 이후부터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라이나다이렉트에서 보험료 확인 고객님께는 전화 등을 통하여 추가 상품 안내를 실시하지 않는 Call-free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라이나다이렉트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초회보험료 및 매월 납입하는 계속보험료의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 자동이체 시, 우리카드와 당사의 제휴카드인 ”라이나라서 즐거운 우리카드”로 보험료 자동이체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보험료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 시 매월 보험료 1만원 할인 제공) 본 할인 혜택은 우리카드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카드 상품 안내 및 발급 신청은 라이나다이렉트 홈페이지 > 제휴/할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라이나다이렉트에서는 외국인의 경우 가입이 불가합니다.
아닙니다.
라이나다이렉트 메인 화면에서 상품 선택 후 생년월일, 성별 입력 시 고객님의 보험료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주민번호 입력 후 보험료 산출 시에는 상세한 보장내용 안내와 추가적인 보장 선택이 가능합니다.
라이나다이렉트에서는 고객님의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또는 토스 인증을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법인 또는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의 경우 가입 진행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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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