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다이렉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보장됩니다.
치아우식증(충치), 치주질환(잇몸질환)의 원인뿐만 아니라, 외상으로 인한 부분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약관의 보험금 지급기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를 한 경우에 한해 전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의 관련 사실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0058)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 청구 접수는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모바일앱이나 "http://m.lina.co.kr > 사이버창구"에서도 가능 합니다.
단, '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인 경우에만 청구가 가능합니다.
사이버창구>사고보험금>사고보험금 청구에서 보험금청구서류 업로드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사이버창구>사고보험금>사고보험금 청구안내에서 접수 방법을 확인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1588-0058)로 계약자분이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후 우편, 팩스, 이메일로 발행가능합니다.
보험료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은 하기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www.lina.co.kr) 사이버창구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에서 ARS로 본인인증 후, 셀프서비스로 발급 가능합니다.
3. 라이나생명 고객센터(1588-0058)로 계약자분이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후 우편, 팩스, 이메일로 발행 가능합니다.
4. 고객라운지로 계약자분이 신분증 지참하시고 내방하실 경우 발행 가능합니다.
(고객라운지 업무시간 : 평일 월~금 09:00-17:00)
보험 증권을 보시면 가입당시의 예상만기환급금에 대해서 명시되어 있습니다.
만일, 보험 증권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88-0058)에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지급금이(고객기준) 1천만원 미만의 경우 고객센터(1588-0058) 혹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 사이버창구 통해 접수 가능하고, 1천만원 이상의 경우 우편접수 가능합니다.
우편접수의 경우 필요한 서류는 하기와 같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편접수 서류 : 제지급신청서(인감도장날인), 인감증명서(본인발급, 3개월 내 발급), 계약자신분증,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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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18:00)